[Tenta 칼럼] 당신은 번따남인가? 또는 인연을 만들어가는 남자인가?

Tenta 0 648 0 0

 

 

안녕하세요. 여러분 마스터 트레이너 Tenta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내용은 어프로치와 회신률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



픽업을 처음 배운 AFC
그리고 진짜 우연히 지나가다가 마음에 든 여성이 보여 어프로치한 당신.

용기를 냈고 여차저차해서 간신히 번호를 받았고 싱글벙글한 미소를 지으며 집에 돌아간다.
다음날 저녁 시간 쯤 여성에게 카톡을 보내본다.

AFC : 안녕하세요^^

여성 : 읽씹 or 안읽씹

당신은 여성이 바쁘겠지라는 자기위안적인 생각을 가지며 가슴을 졸이며 1시간, 2시간, 3시간이 넘도록 기다려본다.
하지만 여성으로부터의 답장은 오지 않는다.

왜 이런 상황이 발생하는 걸까요?

여러분도 동일한 상황을 많이 경험해 보았을 겁니다.

번화가에 나가서 몇시간 동안 뛰어다니며 주변사람 의식안하고 얼굴에 철판을 깔고 힘들게 말을 걸었고
번호를 받아서 기분이 좋았는데
1개, 2개, 3개, ... 심지어 10개 이상의 번호를 받아서 애프터할 생각에 즐거웠으나
전부 죽은 번호 일 경우 "내가 뭐 했나"라는 허탈한 생각에 의욕은 점차 상실해 갈 것입니다.

저는 그 동안 왜 이런 상황이 발생하는 지 직접 필드를 뛰어다니며 경험해 보았고 나름 결론을 내릴 수 있었습니다.

10년전에는 길에서 여성에게 말을 걸 경우
왕의 간택을 받은 궁녀 마냥 좋아하면서 용기를 내준 남성에게 연락처를 알려주는 여성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요즘의 사회 상황이 어떤가요?
도를 믿으시는 분(특히, 수원역과 사당역 방면)들을 포함한 사이비 종교, 
최근에 일어났던 강남역 사건을 포함한 각종 사건/사고, XX카드 영업사원에 의한 판촉 등
길에서 낯선 사람이 말을 건다는 행위 자체에 충분히 의심할 만한 상황이 되었습니다.

이런 상황에 의해 길에서 용기를 내어 말을 걸더라도 샵클률과 회신률이 떨어지기에, 요즘 모든 픽업 업체들이 
점차 클럽 게임 쪽으로 방향을 돌리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픽업을 처음 배우신 분들은 어프로치를 위한 여러 멘트를 성실히 암기하십니다.
그리고, 직접 필드에 나가서 외웠던 멘트들을 몸에 체화 시키려고 많은 노력을 기울이곤 합니다.

초보자들의 경우 여성 앞에 가면 할말이 없고 머릿속이 하얘지며, 당황하기에 이러한 노력은 중요하다고 생각되나.
중급자(AA가 없는) 이상부터는 이렇게 암기한 멘트에 의해 자연스레 번따남 이미지가 씌워져 막상 여성의 번호를 스무스하게 솔리드하게 받더라도
여성으로부터 "픽업아티스트 아니세요?"라는 답변 또는 읽씹과 안읽씹의 경계에 처해지게 됩니다.
(이런 경우, 여성들은 이 남자가 다른 여성들한테도 번호를 물어보러 다니는 번따남이란 생각을 종종 합니다.)


즉, 암기한 멘트에 갖혀 본인이 본래 가지고 있던 자신의 성향과 바이브들을 내 비치지 못하게 되죠.

픽업에 대한 끈을 계속 유지하고 강사가 되어 느꼈던 점이 이러한 부분이며

본래 본인이 가지고 있던 성향에 따른 매력을 잃게 되면 슬럼프에 빠진다는 것도 깨닫게 되었네요.


기계적으로 여성들의 번호를 수집하고 다니는 번호 수집가의 경우
로봇과 같이 여성의 앞에서 암기한 멘트를 자연스럽게 표출하여 샵클은 하나
본인이 본래 가지고 있는 성향과 매력을 보이지 못하기에 여성으로 부터 "이 상황을 빨리 벗어나고 싶다"란 생각을 들게 합니다.

그래서 번호를 주게 되는데 그럴 경우는 죽은 번호가 될 확률이 높게 되죠.

단순 암기 형식의 멘트를 책읽듯이 남발하기 보다는
에이에이가 없다는 가정하에 본래 본인이 가진 성향대로 자연스레 네추럴하게 연락처를 물어보시는게 
여러분이 가진 매력을 여성에게 더욱 확실하게 줄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이번 칼럼도 여러분께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만 글을 줄이겠습니다 ^^


0 Comments
Category
State
  • 현재 접속자 8 명
  • 오늘 방문자 164 명
  • 어제 방문자 128 명
  • 최대 방문자 508 명
  • 전체 방문자 145,384 명
  • 전체 게시물 599 개
  • 전체 댓글수 352 개
  • 전체 회원수 475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