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게임에서 번호받은 목록과 현재 폰게임 진행중인 그녀들은 몇명일까?

정건도 0 478 0 0



안녕하세요 미라클앤건 회원 여러분 정건도 입니다.

데이게임을 항상 즐겨하며 가르치는 입장에서 신사 가로수길 / 압구정 로데오 / 강남역 / 분당 정자동 등 
아리따운 여성들이 많은 곳에서 예전에는 데이게임을 하고있는 사람들을 많이봤지만,
2017년 들어서 정말로 손가락을 접지도 않을만큼 데이게임을 하는 사람들이 보이질 않네요.

일상적으로 데이게임을 꾸준하게 하고 있는 사람들이 없단 말이죠.
그렇기에 제가 데이게임의 실력이 월등해지는 이유기도 합니다.

데이게임과 나이트게임에 어프로치 방식과 내가 전달해야되는 의미전달 또한 부분 또한 확연하게 다릅니다.
무빙 타겟과 홀딩된 타겟은 오픈에 있어서 확연하게 차이가 있죠.

웬만한 사람들은 나이트게임에서는 어프로치를 잘할지 몰라도 데이게임만 나가면 쑥맥이 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러한 현상이 발생되는 이유는 위에 설명한 무빙 타켓과 홀딩된 타겟에 대한 접근과 확연한 분위기 차이 때문입니다.
미라클앤건 수강생분들이 어디서든지 잘하는 이유는 그에 따른 방법론들을 알고있기 때문이죠.

한가지 웃긴 사실은 넘어가는 회차 수강생들을 가르칠때마다 꼭 한 두분은 다른 업체에서 고가의 강의를 접한,
수강생 출신분들이 있는데 정말 무엇을 가르침을 받았는지 몰르겠다고 하는 분들이 모두였습니다.
일타 강사라고 하는 사람들이 정말로 시연 한번 보여주지 않았다네요.

하긴 그럴수도 있겠다는 것이 수강생 앞에서 까인다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얼마나 자존심 상하고 쪽팔린 일이겠어요.
저 역시도 까이기도 합니다만 웬한하면 데이게임에서 능수능란하게 여성을 잘컨트롤 합니다.

글을 쓰는 시점에서 생각해보면 왜 타업체 강의를 들었던 수강생분들이 결과물이 나오지 않는 이유를 해석해보면,
일타강사들이 이렇게 하면 된다라고 말하는데 정작 본인이 보여주지도 않는데 어떻게 몸소 느낄까요?
현재의 자칭 픽업아티스트들의 실체이기도 하며 감히 말씀드리면 수강생 여러분들은 미라클앤건 커뮤니티를,
알게된 것이 허송세월을 보내지않고 발전하는 행운의 시간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

지방방송은 그만하고 제가 어프로치 한 내역과 그에 대한 폰게임을 하고 있는 여성들을 나열해서 적어보는 시간을 가질께요.


1. 수업 시연때 번호받은 스튜어디스 연상녀

고생한다고 TENTA님께서 강남역 클럽 앞 편의점에서 음료수를 사주셔서 마시고 있었는데,
명품 패션의 고등급 처자가 편의점에 들어가길래 시연으로 번호를 받았네요.
그 이후 폰게임 진행하는 것까지 수강생들에게 보여주었네요.
IOI가 많이나와서 바로 애프터를 잡았지만 개인적으로 제가 시간이 없어서 잡고도 플레이크 먼저 냈네요.


2. 유명 대기업 과장겸 파티프로터터 CEO 연상녀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오피스 패션의 스켈레토 구두를 신은 고등급 여성이 보이길래, 바로 어프로치 하고 번호를 받았네요.
그녀 역시도 연상녀였지만 연하인 저에게 여러가지 매력점을 느끼는 듯했고 먼저 애프터를 제안했지만,
제가 시간이 없어서 시간내서 애프터를 하자고 보류했네요.


3. 백조라고 말하는 돌아이 연상녀

분당 정자동에서 룸에서 일하는 아가씨같은 느낌의 섹시한 여성이 지나가길래, 어프로치 하고 번호를 받았네요.
오픈하고 대화를 하면서 아주 솔리드하게 번호를 받았는데 사진들을 보니 업소에서 일하는 여성인 듯 하네요.
지금은 백조라고 말하던 그녀였지만 카톡에서도 볼 수 있듯이 그녀의 똘끼를 충만합니다.


d1519b72d3241c3884e1d292b4e20de1_1512161691_0806.jpg


그녀가 애프터 제안을 했지만 건님이 아프셔서 실전 수업 보조강사로 갔는데 삐졌는데 돌아이였던 그녀네요.


4. 은행원 연상녀

수업 시연때 고등급 그녀가 지나가길래 시연으로 그녀의 번호를 받고 폰게임에 들어갔네요.
알고보니 그녀는 알만한 금융권의 은행원이었고 저와같은 동네에 사는 그녀였습니다.
그래서인지 신기하다는 그녀였고 언제든지 볼 수 있지만 제가 시간이 도통 나지를 않네요.


5. 요가강사 동갑녀

분당선 지하철 역안에서 트레이닝 복의 핏이 상당히 좋았고 얼굴 몸매 또한 고등급이었기에, 바로 어프로치하고 이틀만에 애프터를 잡았네요.
점심도 사준다했지만 귀찮아서 다음에 보자고 했네요.


d1519b72d3241c3884e1d292b4e20de1_1512161738_2196.jpg



6. 도곡동에 사는 벨류높은 고등급의 연상녀

정자동 카페거리 거닐고 있는데 라이더자켓과 선글라스를 쓰고 있고 명품을 도배한 고등급 여성이 지나가길래, 어프로치하고 번호를 받았네요.
애드립으로 인해 그녀가 빵빵터져서 폰게임이 잘흘러갈거라 느꼈지만,
개인적인 일때문에 바빠서 지속적으로 폰게임을 하지못하고 연락을 안했는데,


d1519b72d3241c3884e1d292b4e20de1_1512161773_2389.jpg


다시금 연락을 해오는 그녀 다시 폰게임 진행중에 있네요.


이외에도 여럿 여성의 그녀들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동갑내기 혹은 연상녀를 좋아하기에 그에 따른 위주로 적어봤네요.
저 역시도 나이를 먹다보니 여성들의 차림새와 여러가지 면들을 많이보게 되네요.
데이게임에서도 그럭저럭인 여성이 아닌 누가봐도 괜찮은 여성들로만 말이죠.

끝으로 거짓말 같은 일들을 눈앞에서 보여주는 자칭 강사라고 보여줄 수 있는 사람을 얼마나 될련지,
이미 저와 미라클님 건님, TENTA 님은 365일 보여드리고 있죠.


앞으로 강의에서도 제가 어떠한 모습을 띄는지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가슴속에 불가능한 꿈을 가지는 정건도-




0 Comments
Category
State
  • 현재 접속자 4 명
  • 오늘 방문자 109 명
  • 어제 방문자 176 명
  • 최대 방문자 508 명
  • 전체 방문자 153,843 명
  • 전체 게시물 593 개
  • 전체 댓글수 359 개
  • 전체 회원수 485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