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만나는법 - DLV 하지 마라.

MasterGun 0 253 0 0

 

0c53e73b5b7cb4d9b9e6b0c4bc099dd2_1552642605_8256.jpg
 

 

여자 만나기를 가장 어려워 하는 남자들은 아마 내 말을 이해하지 못하겠지만 사실 여자를 만나는법은 매우 쉽다.

물론 올바른 방법들이 전제가 되는건 당연하거니와, 점점 여성의 등급이 올라감에 따라 디테일한 것들이 요구되지만

지금 당신의 수준에서 원하는 여성. 즉 당신과 비슷한 수준의 여성을 만나는건 정말 간단하지만 그 방법을 모른다.

나의 수강생들은 모두 자기수준에도 못미치는 여성에게도 처절하게 까이며 자존감이 지하30층까지 추락했었던 이들이다.

요즘은 sns의 발달로 연예인 보다도 인스타스타라 불리우는 팔로우가 매우 많은 그런 여성에게 사랑을 받고 싶어하는 남자들이 꽤나

많은것으로 안다.

픽업은 끝이 없는 남자에게 꼭 필요한 자기계발분야이며 , 간단하게 매력이라고 표현하지만 한단어로 정의하기도 매우 광범위한 분야이기 때문에

남자에게 있어서 배움을 꼭 필요하다.

그래야만 당신이 타고난 끼가 없어도, 타고난 환경과 재산따위가 없어도 아름다운 여성들을 충분히 만날 수 있음을 알게 된다.

또한, 타고난것들이 많아도 원하는 여성을 만나는 남자들은 극히 소수임을 인정할 것이다.

당신이 돈만 많아지면. 혹은 좋은 대학에 가고 좋은 직장을 잡으면 그런 여성들을 만날거라는 말도 안되는 착각을 하고 있는데 정말 안타까울 따름이다.

소위 말하는 벨류를 아무리 계발한다하더라도 매력어필 자체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그딴건 정말 아무짝에도 쓸모가 없다.

수강생중에는 모태솔로도 있겠지만 오히려 학벌좋고 능력되는 남자들이 더 많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가?

소위 말하는 키크고 잘생긴 와꾸남들 또한 미라클앤건을 찾아와 수강을 한다.

왜일까?

많은 사람들이 와꾸만 되면 모든 여자를 만날 수 있다고 착각하지만 절대 현실은 그렇지 않다.

와꾸는 최소한의 참가권 정도만 나와주면 되고 이후에는 무조건 매력이다.

와꾸남들은 적극적으로 대쉬해 오는 여성들과 만남을 가져본게 전부이기 때문에 매력을 계발할 필요성을 못느끼고 실제로 매력이 없다.

또한 역으로 대쉬해 오는 여성은 당연히 자신보다 가치가 높은 여성일수가 없다.

비슷한 혹은 나보다 한참 낮은 여성인데도 불구하고 만남의 시간이 지날수록 그런 여성에게 쩔쩔매는 관계로 바뀌어버린다.

많은 평범한 남성들은 경험을 해보지 못했기 때문에 아름다운 여성을 차지하는건 당연히 외모가 되고 키가 크고 돈이 많고 집안이 좋아야

가능한 일이라 생각하고 애초에 아름다운 여성을 만날 엄두조차 내지 못하는게 현실이다.

요즘 강남 클럽 사태를 보면 마약에 성추행에 어쩌구 저쩌구 말들이 많다. 그럼 대부분의 사람들은 역시 클럽은 그런곳이고 이상한

남녀들이 모이는 공간. 더러운곳으로 생각하고 판단하게 되는데 내가 클럽을 수도 없이 가봤지만 일반 사람들이 기자가 써내려간 기사를 읽고

단정지을만한 그런곳은 아니란 소리다. 그러나 내가 아무리 떠들어봐야 답정너이기 때문에 난 어떠한 코멘트도 달고 싶지 않다.

안가본 이들은 마약이 난무하고 흰가루가 휘날리고 주사기바늘이 여기저기 뒹굴거리고 온갖 상상의 나래를 펼치겠지만 그런일이 발생하는건

극히 드문 일이다.

아무튼 이런 이야기를 왜 하는가 하면 사람들은 경험해보지 못한거에 대해서 극도의 불안감과 공포감을 가지고 있다. 높은 등급의 여자 아름다운 여자를 만나면 그런 여자는 반드시 얼굴값을 하고 그런 여자를 만나기 위해선 외모,재력,집안,학벌,능력 등 모든것을 갖추어야만 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한다. 물론 그런 생각은 좋다. 그런 생각을 통해 능력을 키우기 위해 노력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벨류를 상승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대부분은 포기를 해버린다는 사실이다.

벨류를 갖추는것은 당연히 유리한 부분이 있다. 그러나 전부는 아니라는 거다. 부모님, 선생님 내 주변에 모든 사람들은 말했다. 좋은 대학에 들어가면 이쁜 여자친구가 생기니까 그때까지 열심히 공부를 하라고 말이다. 좋은 대학에 들어가서 당신이 꿈에 그리던 여자친구를 만났는가?

만났을수도 있지만 글쎄. 꿈에 그리던 여자가 맞는가? 당신이 꿈에 그리던 여자는 TV속에서나 볼 수 있을법한 여신급의 여자가 아니던가?

근데 어차피 스스로가 안된다는걸 알고 이정도의 여자도 과분하다란 생각으로 그 여자를 만나지는 않았는가?

여러분의 행동과 생각이 바뀌지 않는다면 절대로 꿈에 그리던 여자는 만날수가 없다. 또한 한가지 확실한건 이쁜애들이라고 다 어장관리하고 남자 이용해먹는애들만 있는건 아니다. 이쁘면서도 남자친구에게 잘하는 여자가 얼마든지 있다. 여러분이 여성을 보는 안목을 키워야 하는 이유이다.

안목을 키워야만 꿈에 그리던 여자를 만날 수 있고 나만 바라볼 수 있는 성향을 가진 여자를 만날 수가 있게 된다.

당신이 여성을 만나는방법 중 한가지를 소개하자면 바로 스스로를 DLV하지 않는 것이다. DLV란 낮은가치로써, 낮은가치를 지닌 남자들이 하는 행동을 하지 않는 것만으로도 여성에게 꾸준히 참가권이 유지될 수 있다.

그러나 몇번의 DLV를 하고 나면 무조건 읽씹 차단각이 나오게 된다.

그건 거의 돌이킬 수 없다고 봐도 무방하다. 많은 AFC들이 이와같은 실수를 모두 저질러놓은 뒤 해결책을 찾아다니는데 이미 격투에서 넉다운을 당해서 필드 밖으로 실려 나간상황에서 나는 끝까지 싸울 수 있다고 추태를 부리는 것과 같다. 정신 차리고 싸울수야 있겠지만 이미 게임이 져있는데 싸워서 무엇할 것이며, 상대방이 상대해줄 필요도 없다는 뜻이다.

대부분의 일반 남성들은 우연히 알게된 여성이 살갑게 웃어주기라도 하면 쉽게 빠져버리는 경향이 있다. 소위 금사빠라 칭하는데 혼자 사랑의 크기를 키워나가며, 저 여자는 왜 내마음을 몰라주는걸까 생각하기도 하고 세상을 탓하기도 한다.

여자는 신경도 안쓰는데 당신 혼자 백번 천번 고민하다가 카톡을 보내고 전화를 하고 답장이 오면 만세 삼창을 외치고 전화를 받으며 두근두근 떨려서 말도 못하고 횡설수설하다가 통화가 종료된다.

그녀에게 선톡을 하고 기다리는 3시간이 3일 30일 처럼 느껴지지만 여성은 신경도 안쓰고 있음을 알자.

당신이 전전긍긍하는것자체가 여성에게 느껴질것이고 이런것들이 DLV가 되는 것.

약속을 잡을려고 어떻게든 애쓰는 모습이 DLV가 되는 것.

약속을 잡고 파토내는 그녀의 행동에 안달난 모습을 내비추며 어떻게든 다음약속을 잡으려고 아둥바둥 하는 모습이 DLV가 되는 것.

세상에 여자가 그 여자 하나뿐일거란 생각이 당신의 여유를 뺏어갈 것이고 당신은 그 여자에게 만큼은 세상에서 제일 매력없는 남자가 된다.

그녀를 꼭 내 여자로 만들고 말겠어라는 생각이 당신의 자연스런 말과 행동에 브레이크를 걸것이고, 당신은 그 여자에게 세상에서 제일 매력 없는

남자로 보이게 될 것이다.

그런 여성을 언제든지 내가 원한다면 만날 수 있다란 확신이 있어야만 그런 여성과의 게임에서도 지지않는 게임을 할 수 있는 것이다.

가치가 높은 남자들은 애초에 이길수밖에 없는 게임만 한다.

물론 질수도 있는 게임 또한 월등히 잘하지만 굳이 할 필요성을 못 느낀다.

그 시간에 이길 수 있는 게임에 접속하여 이길 수 있는 게임을 하면 되기 때문이다.

이 말을 이해하는 사람이 그리 많진 않을 것이지만 그렇다는 것 정도만 알아두도록 하자.

DHV(높은가치)를 지닌 남자가 되도록 노력하자.

 

0 Comments
Category
State
  • 현재 접속자 5 명
  • 오늘 방문자 86 명
  • 어제 방문자 195 명
  • 최대 방문자 508 명
  • 전체 방문자 119,407 명
  • 전체 게시물 597 개
  • 전체 댓글수 348 개
  • 전체 회원수 413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